1. 딜리버리 서비스는 아래 제한되는 렌트카외에는 해드립니다.
2. 예약 하실 때, 예약자분 성함을
렌트카 예약 하신 분 성함과 동일하게 입력 해 주시기 바랍니다.
( 예약자 성함이 다를 경우, 예약 확인이 어렵습니다. )
3. 무통장 입금 결제 시, 예약자 분 성함과 동일하게 입금 바랍니다.
( 예약자 성함과,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입금 확인이 안되어, 예약진행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. )
4. 성수기(3월 ~ 10월) 까진 물량이 많은 관계로, 접수 일 기준 3일 이상 미입금시, 자동 취소 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.
( 부득이하게 입금이 미뤄 질 경우,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)
5. 카시트 오염이 너무 심하거나, 제품이 파손된경우
세탁비나 수리비가 청구될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* 환불 : 3일전 100%, 2일전 70%, 1일전 50% 입니다.
당일에 취소하셔도 환불이 어렵습니다.
당일에 예약하시고, 당일에 취소하셔도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* 카시트&유모차 사용법
사용하시는 카시트, 유모차 사용법을
인터넷에서 충분히 숙지하신 뒤 사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.
★★★주의★★★
스타렉스,솔라티,카운티,미니버스,중형버스,대형버스
차량을 예약하신 고객님들은 카시트 예약 전에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일반승용차(3점식)에 비해 위 차량들은 2점식 벨트로 되어 있기 때문에
기존 승용차에 장착하는것과 다르기도 하며, 설치 가능한 제품에
제한이 있기 때문에 꼭 !!!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★ 사전장착(딜리버리 서비스) 불가 렌트카
엔젤, 무지개, 아리랑, 스마트, 로그인, 블루, 스타, 탐라, 제주, 조아, 에스제이, 아이엔지렌트카는
사전 장착이 불가능하오니
유선상으로 문의 후 예약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.
궁금하신 점 있으시면
064-805-1588 / 064-901-0258 / 010-5781-2600 으로 연락 바랍니다.
항상 제품은 청결하게, 상담은 친절하게 정성을 다하는 베이비카 입니다.
감사합니다 ♡